5 Easy Facts About 타임핀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타임핀 Described
Blog Article
그렇게 주변 여기저기에 있는 폐허와 쓰레기더미에서 쓸만한 물건을 챙기면서 길을 가던 일행들은 메드 맥스 느낌의 도시에 도착했는데 행인들의 언급에 따르면 과거에 왕관을 쓰고 아이스킹의 힘을 가졌던 팜월드의 핀은 사람들에게 스노우맨이라 불리면서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겨진걸로 보인다. 아무튼 피오나 일행들에겐 마법 왕관이 필요했기 때문에 마법 왕관에 대한 정보를 모으다가 그 과정에서 팜월드 추즈 구스에게 사기를 당했고 그 과정에서 케이크가 주먹을 거대하게 만들어서 추즈 구스를 때려눕혔기 때문에 근처에 있다가 그걸 목격한 건달들이 일행들을 공격하는데 이때 금발의 소년 제이가 나타나서 일행들을 구해주고 자신의 아버지가 그 왕관을 발견했던 사람이라 밝히면서 그들을 집으로 안내했고 거기서 등장한 인물이 바로 어른이 된 팜월드 핀이었다.
"구원의 손길 따윈 필요 없어. 정복당하지 않으면 정복 당한다. 사랑에 정복당하고, 차가운 적의 손에 정복 당하고."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 등장하는 동물이다. 종에 따라 하늘을 나는 라드도 있고, 땅을 기어 다니는 라드도 있다.
얼음대왕의 특성이 많이 반영되어있다는 얘기가 있다. 여성의 환심을 사려고 하거나 버블검에게 집착을 하고 독차지하려고 하는 모습이 그렇다.
통칭 글럽. 참고로 한글 더빙 버전의 이름은 감탄사로 쓰이는 저런 이런 요런 조런 이다. 어드벤처 타임 세계에서 신앙의 대상인 존재다.
처음에는 풀의 덩어리 형태로 등장했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말하고, 듣고, 타임핀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고 이후 풀의 저주가 합쳐진 탓에 온 몸이 풀로 이루어진 핀처럼 변했다.
"어드벤쳐타임의 민폐캐릭들 ㅜㅜ" "악마의 피검을 무릎으로 두동강 내버리는 핀"
두둘겨 팼다. 핀은 풀의 검을 간신히 진정시키지만, 풀 검이 다시 핀의 팔로 돌아오던 중, 풀의 저주가 새로운 목표물을 찾았는지 통째로 핀 검을 흡수해버렸다.
버블검 공주의 마시멜로 티 파티에서 울룩불룩 공주(성우: 펜들턴 워드)에게 다리를 물린 제이크(성우: 존 디마지오)를 낫게 하려고 핀이 울룩불룩 세계로 떠나게 된다.
"핀의 두번째 검인 뿌리검" "핀이 처음 뿌리검을 얻은 열차안"
자신에게 정원을 가꾸자고 부른 지루한 아버지에게 실증이 나 점점 언성을 높여가며 얼굴을 붉히다 누군가의 속삭임에 매료되어 자신의 아버지 즉, 기존 사신을 죽이고 자신도 모르게 새로운 사신이 된 것이다. 그래서 누가 자신을 죽이고 사신의 직을 계승 받을거냐며 겁을 주고 이에 핀과 제이크는 자신이 새로운 사신으로 남아있겠다며 서로 희생하기 위해 싸운다.
여행 중에 부, 사랑, 불멸의 유혹을 이겨내고 최고의 광석, 최고의 흙, 최고의 불을 받아서 펀치파티 검을 제련해내서 쥐의 왕과 싸우게 된다.
이때 자신도 사신이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고 토로하며 어떻게 사신이 되었는지 알려주는데...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카툰 네트워크가 판권을 사들여 기존 설정에 살을 붙인 뒤